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미소금융 창업대출 운영자금 대상 조건 신청방법 정리

by #@!$@#$@#$@# 2024. 1. 1.

오늘은 창업을 준비하는 분이거나 또는 사업한지 얼마 안된분들을 위한 미소금융 창업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. 사업을 하실때 자금이 부족한 분들에게는 가장 합리적인 상품인것 같은데요.

 

미소금융 금리 및 지원-소금융 창업대출은 창업자들에게 의료비나 긴급한 생계자금 등을 지원하기 위한 상품입니다.

대출한도와 기간은 자금용도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.

 

금리는 4.5%로 책정되어 있으며, 대출은 원리금균등상환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.

 

지원 대상자

차상위 계층

기생활수급자

근로장려급 수급자

개인시용평점 하위 20%에 해당하는자-위 내용중 1나에 해당하는자가 대상자가 됩니다.

 

지원자금 종류

창업자금, 운영자금, 시설개선자금, 긴금생계자금을 지원-– 상품명: 미소금융 창업대출-– 대상: 기존 사업을 운영하시는 사업자 또는 창업을 준비하는자-– 대출 한도: 최대 7,000만 원-– 상환 방법: 원리금균등분할 방식-종류 및 세부내용

창업자금 대출

창업자금 대출은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자금을 지원합니다. 최대 7천만원까지 지원이 되니 참고해보세요.

2. 운영자금 대출-운영자금 대출은 기존 사업을 원활하게 운영하기 위해 필요한 자금을 지원합니다. 예를 들어, 임차료, 인건비, 재고 관리 등 운영에 필요한 경비를 보충할 수 있습니다.

3. 시설자금 대출-시설 자금 대출은 사업장의 시설의리모델링 혹은 보수 공사 비용을 지원합니다. 사업장의 외관 개선이나 시설 개선을 위해 자금을 대출 받을 수 있습니다.